SUPPORT CROSSLESSON CLOSE


TEACH English LEARN illustration
2017. 02. 06
강남
View Profile
  • Age Group

    30 - 34

  • Curriculum for 12 weeks

    저는 외국계 금융권에서 업무를 기본적으로 영어로 했기 때문에, 비즈니스 영어를 잘 합니다. 개인적인 의견으로 비즈니스 영어는 보통 학원 강사 또는 원어민 선생님과는 조금 다른 분야라고 생각합니다. 간간히 영어책을 집필하면서 제가 욕심내는 '레슨' 기회는 이런 분야입니다:

    - 현재 직장에서 일하면서 영어 쓰시는 분. 그러니까, 중급 정도는 되는 것 같은데 '그 윗 레벨'이 어려운 분.

    - 취직 또는 이직에 필요한 영어 면접 준비 하시는 분.

    - 영어 이메일 등, 기본적인 업무를 영어로 하고는 있는데 제대로 하고는 있는 건지 모르겠어서 누군가 확인 해줬으면 하는 분.

  • Bio

    안녕하세요. 저는 커리어 시작은 외국계 금융권에서 했지만 조금 더 재미있는 일을 찾아 몇가지 시도를 해보다가, 지금은 글을 쓰는 작가 겸 번역가입니다.

    기본적으로 한국어와 영어를 둘 다 편하게 쓸 수 있고, 아무래도 회사생활 하면서 외국인 투자자를 만나거나 업무를 영어로 하다보니 비즈니스 영어에 익숙한 편입니다.

    영어 학원은 많지만 정작 영어를 잘 하는 사람은 없는.. 그런 안타까운 국내 상황을 잘 아니까 '혹해서' 영어 강의로 전업을 고민해보기도 했는데요, 정말 상대방의 실력을 키워주는 것보다는 수익을 내는데에 집중할 수 밖에 없는 환경에 생각을 접은 경험이 있습니다. 대기업이나 대학 강의, 취업박람회 강의, 영어 면접과 이력서 컨설팅 개인사업, 유학원 아르바이트 등 여러가지를 해보았고 <비즈니스영어 100일의 기적> 책을 썼습니다.

    Yes24 링크: http://www.yes24.com/24/AuthorFile/Author/169831

Help

If you click Scrap,
you can save this lesson
to your profile page.

If you click Message,
you can send message to the author and your profile will be sent
to member who proposed this lesson so your profile should be fantastic for get selection.

영어면접 준비하고 있거나 현재 직장에서 영어로 고통받는 분들에게 기초를 채워드릴 수 있습니다. 성인이 되고 나서 영어를 할 때는 백날 혼자 해봐야 안 늘거든요. 누군가 다그치고, 틀린 거 잡아줘야 실력이 늘죠.

배우고 싶은 건 디자인, 일러스트 입니다. 정확히는 텀블벅 같은 데에 사람들이 시안을 올리는 거, 그런 이미지를 어떻게 뽑는지 배우고 싶습니다. (이런 식으로요: https://tumblbug.com/lullunanna)

자세한 건 제 프로필도 읽어주시면 좋을 것 같구요, 편히 연락주세요. 장소는 서울 내에서 협의 가능할 것 같습니다.

Back to the List How to Crosslesson?

More English Lessons



Log in

Sign up

e-mail
password

Lost password?

Log in

Sign up

e-mail
password
year of birth

JOIN

Skip